키움증권 계좌개설 비대면으로 5분안에 하는 방법 - 다이아 로그

안녕하세요, 다이아로그입니다.

 

오늘은 키움증권 계좌 개설 비대면으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준비물은 스마트폰 및 신분증만 가지고 계시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계좌 개설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이 블로그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맨 밑에서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목차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출처 : ddnews.co.kr/kiwoom/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쉽게 하는 방법 - 뚝딱 뉴스

최근들어 주식을 시작한 사람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에 따른 키움증권 비대면 계개설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은행에 방문하기 힘든 시대에 오늘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을

ddnews.co.kr

왜 사람들은 수많은 증권사 중에 키움증권을 선택할까요? 그리고 왜 키움증권이 증권사 중에 1위일까요?

 

아무래도 키움증권이 가지고 있는 이벤트 때문인 것 같습니다.

 

현재 키움증권은 비대면 계좌 최초 개설시 국내 주식은 4만 원, 해외주식은 40달러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 때문에 초기에 고객들이 많이 유입되지만, 키움증권의 인터페이스 등에 실망하여 많은 분들이 등을 돌립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게 지금 중요한 것이 아니죠, 총 10만원 상당되는 혜택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키움증권에서 개설할 수밖에 없습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하기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스마트폰, 신분증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와 주세요.

 

 

1.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키움증권 계좌 개설'앱을 다운 후 실행시켜 계좌 개설을 시작합니다.

 

2.  계좌 개설을 위해 휴대폰, 신분증, 은행 계좌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모두 본인확인 용도입니다.

 

3. 키움 계좌개설을 위해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눌러주세요.

 

4.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합니다.

 

 

5. 자신의 고객정보를 입력합니다. 자금 및 출처 등 편하신 대로 고르셔도 무방합니다.

 

6. 상품 및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주식거래하실 분들은 '종합'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가 주세요.

 

7. 금융거래 목적 확인서에서 모두 '아니오'를 해주고 확인을 누릅니다. 이때 예를 누르면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8. 자신이 본인인증할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9. 신분증 촬영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발급일자가 정확하게 명시돼었는지 확인해주세요.

 

10. 1원 입금 확인을 진행합니다. 자신의 통장에 들어온 1원의 입금자명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11.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성공적으로 계좌 개설이 완료됩니다.

 

 

오늘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키움증권은 이벤트가 가장 많은 기업으로 유명합니다. 그다음으로는 카카오, ktb, 삼성, 나무 앱 등이 있겠네요.

 

혹시 다른 앱도 고민 중이신 분들은 아래에서 한번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읽으시면 좋은 글]

 

 

(공지사항) 다이아로그 블로그 2021 댓글 이벤트 시작!

안녕하세요! 다이아로그입니다. 작년 댓글이벤트에 이어서, 이번년도에도 댓글 이벤트를 해보자 합니다. 이번 달 상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장)입니다. ! 참여방법 delphosk.tistory.com/에

delphosk.tistory.com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 5분만에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이아로그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생각보다 정말 쉬우니, 궁금하신분들은 천천히 따라와주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목차를 클릭하면 이동

delphosk.tistory.com

 

 

비트코인 사는법 - 빗썸 거래소 이용해서 쉽게

오늘은 비트코인 사는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시간에 비트코인 거래소를 신중히 선택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를 알려드렸습니다. 그중 우리는 빗썸을 선택하기로 했는데요, 만약 왜 빗

delphosk.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