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 - 페이커 150m/s를 넘을 수 있을까? - 다이아 로그

오늘은 반응속도 테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많은 프로 선수들이 이 테스트를 했고, 특히 DRX 관리자는 이 테스트가 200ms를 초과하면 팀에서 빠져야 한다고 농담했습니다.

 

이 테스트는 커서를 움직이지 않고 즉시 반응할 수 있기 때문에 조준 트레이너 테스트보다 점수가 더 빠릅니다. 정확성보다 반응성이 더 중요합니다.

 

아래의 글을 클릭하면 공식 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출처 :  https://ddnews.co.kr/%eb%b0%98%ec%9d%91%ec%86%8d%eb%8f%84-%ed%85%8c%ec%8a%a4%ed%8a%b8-%ec%82%ac%ec%9d%b4%ed%8a%b8/

 

공식 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 - 프로게이머 평균은 150ms - 뚝딱 뉴스

오늘은 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에서 테스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테스트는 많은 프로게이머가 했는데요, 특히 DRX 매니저는 이 테스트가 200ms가 넘으면 팀에서 나가야 된다고 우스갯 소

ddnews.co.kr

 

반응속도 테스트

반응속도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빨간 박스가 녹색으로 바뀌면 최대한 빨리 클릭해 주세요. 5회정도 반복하시면 평균 반응속도가 나옵니다.

 

나는 평균 약 270ms이지만 그 수치가 낮다고 절망하지 마십시오. 아래 반응 속도 테스트의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보면 낮은 수치가 "반드시 당신 때문은 아니다"라는 의미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반응속도 테스트 1위는 70ms라고 합니다. 페이커 반응속도 테스트는 아직까지 해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반응 속도 시험 평균 반응 속도 시험 평균 지금까지 수집된 데이터에 따르면 평균은 273밀리초입니다. 즉, 273보다 작은 숫자는 평균보다 좋습니다. 프로게이머의 평균 반응 시간은 150ms에서 160ms 사이라고 합니다. DRX 팀원들의 평균 시간은 150ms라고 합니다. 그러나 실적이 저조하더라도 낙담하지 마십시오.

 

아래에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반응 속도 테스트 고려 사항 반응 시간을 측정하는 것 외에도 이 테스트는 컴퓨터 및 모니터 대기 시간의 영향도 받습니다. 더 빠른 컴퓨터와 낮은 대기 시간/높은 프레임 속도 모니터가 점수를 높일 것입니다. 다시 말해, 좋은 컴퓨터는 반응 속도를 10~50ms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인간의 평균 반응 시간은 200~250밀리초이지만 컴퓨터는 이를 10~50밀리초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일부 최신 TV는 최대 150ms를 추가합니다. 오늘은 반응속도 테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속도 테스트 말고도 재미있는 테스트가 많으니 아래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