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5분만에 간단하게 - 다이아 로그

오늘은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삼성증권은 국내 최대 증권사라고 할 정도로 키움증권 다음으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빠릿빠릿한 어플 속도에 많은 사람들이 삼성증권을 선택합니다.

 

또한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자를 위한 이벤트를 현재 진행하고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것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출처 : https://ddnews.co.kr/samsung-stock/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및 수수료 이벤트 3가지 - 뚝딱 뉴스

오늘은 객관적으로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삼성증권은 키움증권 다음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회사로, 키움증권보다 이벤트는 적지만 깔끔한 인터페이스

ddnews.co.kr

 

 

 

삼성증권 계좌개설 방법

 

1. 삼성증권 어플을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줍니다.

 

 

2. 앱을 설치한 뒤 계좌개설을 클릭해주세요.

 

 

3. 주식만 하실거면 ISA를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입출금 통장 및 다른 업무도 진행하시려면 맨 위의 CMA 통장을 개설해주세요.

 

 

4. 준비물은 스마트폰, 신분증, 공인인증서가 있습니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넘어가주세요.

 

 

5. 신분증 촬영을 진행해줍니다. 이 때 어두운 배경화면으로 찍어야 정확하게 인쇄되면 빛반사로 인해 자신의 신분증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을 신경써주세요.

 

 

6. 마지막으로 은행계좌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마무리됩니다. 1원 입금된 입금자명을 적어주세요. 그러면 계좌개설이 완료됩니다.

 

 

계좌개설이 완료되면 간편비밀번호를 설정하라고 나옵니다. 설정하시면 나중에 로그인하실때 유용하니 꼭 설정해두시길 바랍니다.

 

삼성증권 수수료

 

수수료가 무료인 증권사가 있기는 있으나 이는 수수료가 무료라는 것이지 모든 비용이 무료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무료라해도 유관 비용과 세금 0.25%가 부과 된다는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키움증권의 수수료는 0.015%인데 이중 유관기관의 수수료인 0.0046%를 제외하고 0.01%가량의 수수료가 면제된다는 뜻입니다.

 

당연히 국가 세금인 매도시 발생하는 0.25%의 거래세는 발생합니다. 모든 증권사가 마찬가지구요.

 

참고로 모든 거래에는 수수료와 세금(세금은 매도시에만 적용)이 있습니다.

 

주식 거래 수수료는 매도나 매수시 모두 발생합니다.

그리고 증권 거래세로 매도시에만 약정대금의 0.25%의 부과 세금이 발생합니다.

 

여러번 사고 팔게 되면 거래시마다 수수료+0.25%의 수수료과 부과 되는데요.

 

수수료는 증권사별로 다릅니다.

 

간단히 여러번 나누어서 매매하나 한 번에 매매하나 총금액의 합에 대한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결과는 같지만 가끔 증권사에 따라 1회 매매에 따른 기본 수수료를 받는 곳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잦은 매매는 필연적으로 좋지 못한 결과를 가져오니 되도록이면 단기투자를 지양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

 

특정 증권사를 지칭하게 되면 광고로 오인 될 수 있으므로 우선 각 증권사별 수수료 현황을 알려드릴테니 잘 읽어 보시고 가장 적합한 증권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