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 당근 채팅 기능 추가! - 다이아 로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당근마켓은 우리나라에서 번개장터, 중고나라는 물론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보다 현재 인기가 많은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저렴하게 물건을 살 수 있는 장점에 너도나도 당근마켓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그래도 회사에서 몰래 채팅을 많이 해야하는 경우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당근마켓을 PC로 이용할 줄 알아야하는데요,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출처 : https://ddnews.co.kr/daangn-pc/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 뚝딱 뉴스

오늘은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동네인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으로 10~20분 거리 내의 동네의 상품만 보여주기 때문에 물건을 고르기 쉽고, 택배로 인한 사기거래를 방지할 수

ddnews.co.kr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1. 당근마켓 공식 홈페이지(www.daangn.com/)에 접속합니다.

 

2. 오른쪽 상단의 '당근 채팅 Beta'를 클릭해주세요.

 

 

3. 아래와 같이 큐알코드가 나오게되는데요, 스마트폰을 통해서 간단하게 스캔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큐알코드 스캔을 하실줄 모르시는 분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큐알코드 및 전자출입명부 무료로 만들기 (네이버, 카카오톡)

큐알코드 스캔 및 만들기 무료로 하는 방법 QR코드 생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QR코드 만들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공공시설에 출입하거나, 음식점 등 요새는 큐알코드가 필요하지 않은 곳이 없습니

delphosk.tistory.com

 

4. 30초안에 인증이 완료되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제 피시에서 구매자와 판매자가 채팅을 나눌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pc에서도 상품을 둘러 본 뒤 채팅을 걸지는 못한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스마트폰을 통해서 채팅을 걸어 둔 상태에서 pc로 접속해야하지만 상대방의 채팅방이 보이게 됩니다.

 

하지만 현재 Beta버전인 상태이니 이런 기능은 곧 개선될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당근마켓 동네인증 타지역

 

당근마켓을 이용하다보면 타지역 상품을 구매하거나, 검색해보고 싶은 상황이 생깁니다.

 

보통 이럴때는 중고나라나 번개장터를 활용하게 되는데요, 만약 당근마켓을 이용하여 부산, 서울등 타지역 사람들과 거래하고 싶다면 당근마켓 위치조작 혹은 GPS 조작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아래에 상세하게 정리되어있으니 한번씩 참고해보세요.

 

 

당근마켓 GPS 위치 조작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 마켓 GPS 위치 조작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지난시간에는 당근 마켓 동네 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감사의 표시를

delphosk.tistory.com

 

 

 

당근마켓 타 지역 거래 및 동네 인증 방법

당근마켓 타 지역 거래 및 동네 인증 방법 당근마켓을 이용하다 보면 내 지역 외에도 타 지역에서 거래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동네 인증이 되지 않으면 당근마켓에서는 타 지역에서

delphosk.tistory.com

 

 

당근마켓 거래방법 및 만남시 주의사항

당근마켓 거래방법 및 만남시 주의사항 당근마켓 어플은 주부, 학생, 직장인 할 것 없이 필수적인 앱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동네에 있는 사람들과 시세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게 장점

delphosk.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