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GPS 위치 조작 간단하게 하는 방법 - 다이아 로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 마켓 GPS 위치 조작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지난시간에는 당근 마켓 동네 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감사의 표시를 전했습니다.

 

당근 마켓은 위치기반 시스템이다 보니, 거리가 떨어진 사람과는 대화 자체가 안됩니다.

 

따라서 위치를 수정해는 방법을 사용해볼 텐데요, 아래에서 같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ddnews.co.kr/danggn-gps/

 

당근마켓 위치조작 방법 (안드로이드, 아이폰) - 뚝딱 뉴스

이번 시간에는 약간 다른관점으로 당근마켓을 이용해볼건데요, 바로 당근마켓 위치조작 방법입니다.아무래도 위치조작을 안하고 다른사람에게 부탁하는 방법도 있지만, 자주 위치를 변경해야

ddnews.co.kr

당근마켓 위치 조작 방법

 

당근 마켓 위치 조작 방법은 안드로이드는 안되고 아이폰만 됩니다.

 

안드로이드 시스템은 아무래도 보안이 취약하고, gps 시스템이 포켓몬 고를 통해서 악용되는 사례가 있었다 보니, 위치기반 시스템에서는 거의 다 모의 위치 허용을 막고 있는 움직임이 보입니다.

 

 

당근 마켓도 예외는 아닙니다.

 

안드로이드로 모의 위치 허용 후 접속 시, 모의 위치 허용을 끄지 않으면 동네 인증을 못한다는 경고 문구가 뜨는데요,

 

따라서 안드로이드폰은 당근마켓 위치 조작은 불가능하고 아래와 같은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당근마켓 타 지역 거래 및 동네 인증 방법

당근마켓 타 지역 거래 및 동네 인증 방법 당근마켓을 이용하다 보면 내 지역 외에도 타 지역에서 거래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동네 인증이 되지 않으면 당근마켓에서는 타 지역에서

delphosk.tistory.com

 

1. 3uTools를 다운로드합니다.

 

3uTools | The best all-in-one tool for iOS users

The Most Efficient iOS Files & Data Management Tool 3uTools makes it so easy to manage apps, photos, music, ringtones, videos and other multimedia files. Fully view iOS device' s different statuses, including activation, jailbreak, battery and iCloud lock

www.3u.com

2. 휴대폰을 USB 잭과 연결해준 뒤, 맨 위 공구박스 아이콘인 Toolbox를 클릭합니다.

3. Tool box를 누른 후 위치 모양의 Virtual location을 클릭합니다.

 

4.  지도가 뜨게 되는데 본인이 원하는 위치에 핀을 꼽거나 지역을 검색해줍니다.

 

5. 이제 Modify virtual locaition 버튼을 누르면 위치 조작이 완료됩니다.

생각보다 정말 간단한 방법입니다.

 

매 후 다시 원래 위치로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판매자에게 메시지만 보내 두고 restore true location을 누르시면 기존의 주소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당근 마켓 위치 문제로 원하시는 매물을 구매 못하신 분들께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당근마켓 위치 조작 - Fly Gps

 

포켓몬 고에서 자주 사용된 'Fly Gps'는 당근 마켓에서는 쓸 수 없습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기반은 '모의 위치 허용'이라는 탭이 따로 있기 때문에, 개발자들이 이를 완전히 차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근 마켓 위치 조작은 힘듭니다. (위치 반경 6KM 안에 있어야지 채팅이 됩니다.)

 

만약 Fly gps로 당근 마켓을 이용하실 분들은 헛수고하지 마시고 동네 인증 방법 외에 다른 사람들에게 부탁하는 방법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지역 카페를 이용하거나 오픈 채팅방을 이용하시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당근 마켓 위치 조작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