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채굴방법 직접 도전해본 후기 - 다이아 로그

안녕하세요! 다이아로그입니다.

저번시간에는 비트코인 사는법과 함께 거래소 선택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혹시라도 안읽어보신 분들은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비트코인을 채굴하면서 느낀 점과 함께 얼마나 벌었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글 보기]

 

출처 :delphosk.tistory.com/entry/buy-bitcoin

 

비트코인 사는법 - 빗썸 거래소 이용해서 쉽게

오늘은 비트코인 사는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시간에 비트코인 거래소를 신중히 선택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를 알려드렸습니다. 그중 우리는 빗썸을 선택하기로 했는데요, 만약 왜 빗

delphosk.tistory.com

비트코인 채굴이란?

비트코인 채굴이란 말 그대로 컴퓨터를 이용해서 비트코인을 마이닝(채굴)을 한다는 뜻입니다.

 

비트코인은 금과 동일하게 한정된 자산인데요, 총 2500만개가 있지만 지금은 단 200만개 밖에 있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200만개도 다 캐려면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 채굴을 계속 시작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채굴은 일반인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간단합니다.

 

참고로 저도 비트코인 채굴을 하고 있습니다.

 

하루 35000원 정도 얻고 있는데, 이 돈은 한달에 무려 100만원이라는 값어치를 가져다 줍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비트코인이 한정자산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여러분들께 모든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제 비트코인 후발주자는 이더리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미 이더리움으로도 넘어간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방법은 동일하니 그럼 지금부터 비트코인 채굴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비트코인 채굴방법

비트코인 채굴방법은 간단합니다. 컴퓨터를 세팅하고,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됩니다.

 

보통 가정용 PC를 사용하거나, 전문적으로 비트코인용 본체를 구입하시는 분들로 나뉩니다.

 

비트코인 채굴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비트코인 채굴방법 - Computta 이용하기

 

비트코인 채굴 방법 - Computta 이용하기

지난번 비트코인 사는법에 이어서 오늘은 비트코인 채굴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비트코인 채굴로 과연 얼마를 벌 수 있을까요? 고성능pc 기준으로 하루 0.0111비트로 하루 23,000원 정도

ddnews.co.kr

비트코인 채굴방법 - Computta

 

1. 'Computta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가끔 서버가 마비되니 접속이 되지 않으면 잠시 후 접속하면 됩니다.

 

2.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오른쪽 위의 'Sign Up'을 눌러주세요.

 

3. 그 다음으로 노란색버튼 'Download now'를 눌러 프로그램을 다운해줍니다.

 

 

 

4. 다운 후 실행시키면 'Start Benchmark'를 클릭합니다. 이는 자신의 컴퓨터로 얼마나 벌 수 있을지 추정값을 내줍니다.

 

 

 

5. 제 노트북으로는 아래와 같은 금액을 벌 수 있습니다. 

 

 

 

Day는 일, Month는 월, Year은 년을 의미합니다.

 

저는 1년에 약 16달러를 벌 수 있네요. 그러면 상당히 비효율적이겠죠? 그래서 자신의 컴퓨터가 안좋다면 비트코인 채굴용 컴퓨터를 사는게 좋습니다.

 

또한 비트코인 채굴용 컴퓨터를 샀다면 다른 전문적 프로그램으로 비트코인을 채굴해야 합니다.

 

비트코인 채굴용 컴퓨터 사는 주소는 위의 출처에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결론

1. 사양이 좋지 않은 컴퓨터로는 얼마 벌지 못한다.

2. 비트코인 채굴은 접근하기 쉽지만, 초기자본이 100만원 정도 든다.

3. 비트코인은 200만개밖에 남지 않았으니 이더리움으로 눈길을 돌리는 것이 좋아보인다.

4. 비트코인의 끝물은 아무도 모른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글도 한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사는법 - 빗썸 거래소 이용해서 쉽게

오늘은 비트코인 사는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시간에 비트코인 거래소를 신중히 선택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를 알려드렸습니다. 그중 우리는 빗썸을 선택하기로 했는데요, 만약 왜 빗

delphosk.tistory.com

 

 

주식 차트 보는 법 공부하기 (그래프, 거래량, 이평선)

요새 주식을 하는 사람은 부쩍 늘었는데 주식 차트 보는 법은 모르는 사람이 대다수입니다. 오늘 글은 읽기만 하셔도 수익을 얻는 지름길입니다. 주식 차트 보는 법 부터 그래프, 거래량, 캔들의

delphosk.tistory.com

 

 

2021년 LH 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입주 조건

목차 2021년 LH 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입주 2021년에도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는 계속해서 올라옵니다. 2021년 새해의 시작부터 사람들이 발빠르게 임대주택을 찾기 위해서 노력하는데요,

delphosk.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