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사는법 - 빗썸 거래소 이용해서 쉽게 - 다이아 로그

오늘은 비트코인 사는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시간에 비트코인 거래소를 신중히 선택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를 알려드렸습니다.

 

그중 우리는 빗썸을 선택하기로 했는데요, 만약 왜 빗썸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ddnews.co.kr/how-bitcoin/

 

비트코인 사는법 |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 뚝딱 뉴스

비트코인 사는법 정말 간단합니다. 1. 빗썸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2. 회원가입을 진행한다. 3. 계좌연동을 한다 (빗썸은 농협 이용) 4. 자신의 연계 계좌에 돈을 입금한다. 5. 주식과 동일하게 비트

ddnews.co.kr

참고로 빗썸은 '농협은행'을 사용합니다.

 

초보 투자자도 보다 쉽게 매매할 수 있고, 거래소의 투명성이나 신뢰도가 상당히 높은 곳이기에 빗썸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다른 은행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비트코인 사는법 총정리'의 글을 읽어주세요.

 

현재 블로그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여자가 없어서 당첨확률 거의 100%) - 맨 아래에 있습니다.

 

목차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비트코인 사는법

 

1. 빗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만약 모바일이라면 빗썸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No.1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

가상자산 거래소, 렌딩, 스테이킹, 예치,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비트코인 골드, 이오스, 이더리움클래식, 퀀텀, 체인링크, 실시간 시세, 쉽고 안전한 거래

www.bithumb.com

2.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을,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실명인증은 필수입니다.)

 

 

3. 회원가입이 끝나셨으면 계좌 연동을 진행해줍니다.

 

4. 계좌 연동이 완료됐으면 관련 계좌에 돈을 입금합니다.

 

5. 이제 자신이 사고 싶은 코인을 탐색합니다. 지금부터는 주식과 같아서 주식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사는법

 

6. 차트를 보고 싶으면 우측의 '차트'를, 거래를 진행하고 싶다면 '거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7. 거래를 클릭하셨으면 이제 주문 가격과 주문 수량을 입력합니다.

 

비트코인 사는법 정리

 

 

8. 마지막으로 구매 버튼을 누르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비트코인 거래 시 주의사항

비트코인은 아무래도 실제 돈보다는 온라인 머니의 특색이 강합니다.

 

따라서 쉽게 끊어내지 못하고 사람들이 돈을 빌려서까지 투자하게 됩니다.

 

또한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 유혹하는 주식, 비트코인 관련 홍보들은 다 사기입니다. 

 

사람들의 말을 절대 믿지 말고 본인이 유튜브를 통해서 공부하거나 해보세요.

 

또한 '마진거래'라는 비트코인의 확장선이 있는데, 이것은 초보자들에게는 절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마진거래란?

마진거래는 말 그대로 주식이 오를지 내릴지에 대한 선택으로 초단위로 이득을 보는 방식입니다

 

마진거래는 양방향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수 또는 매도 포지션에 대한 양쪽 진입이 모두 가능하며 가격이 오를지 내릴지에 포지션을 잡은 뒤 원하시는 가격 증거금을 근거로 수익을 내는 선물형 트레이딩 방식의 거래입니다.

 

이런 마진거래는 절대적으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빗썸을 통해서 비트코인 사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돈 안 드는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읽으면 좋은 글]

 

delphosk.tistory.com/entry/EVENT

 

(공지사항) 2021 댓글 이벤트 시작!

안녕하세요! 다이아로그입니다. 작년 댓글이벤트에 이어서, 이번년도에도 댓글 이벤트를 해보자 합니다. 이번 달 상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장)입니다. ! 참여방법 delphosk.tistory.com/에

delphosk.tistory.com

 

2021.02.17 - [분류 전체보기] - 주식 차트 보는 법 공부하기 (그래프, 거래량, 이평선)

 

주식 차트 보는 법 공부하기 (그래프, 거래량, 이평선)

요새 주식을 하는 사람은 부쩍 늘었는데 주식 차트 보는 법은 모르는 사람이 대다수입니다. 오늘 글은 읽기만 하셔도 수익을 얻는 지름길입니다. 주식 차트 보는 법 부터 그래프, 거래량, 캔들의

delphosk.tistory.com

2021.02.15 - [복지] -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대상자 조회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대상자 조회

오늘은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4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궁금해하는데요, 현재 윤곽은 잡힌 상태입니다. 아래에서

delphosk.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